돈벌고 싶어?? 여기 타 그럼 [2]

작성자: 천상천하유아독존님    작성일시: 작성일2019-02-11 11:04:25    조회: 414회    댓글: 2

ㅋㅋㅋ CES코인 이라고 에너지 코인인데

 

폐기물을 재생유로 만드는 기술 있음

 

CEP기술이라는 건데 이미 업계 쪽에서는 유명함.

 

처음에 CES코인 백서보고 스켐이라고 생각 했다가

 

공중파 뉴스에서 취재해 간거 보고 개 당황함.

 

진짜 있는 기술이여서...;; 여기 비트나루랑 코인윌에

 

상장 했는데 1900%까지 찍었음.

 

신규코인 찾는 형들 있으면 한번 찾아보셈

 

난 돈 버는 법 알려 줬다??? ㅇㅈ?? ㅇㅇㅈ~ 

댓글목록

작성자: 프랑스산님     작성일시:

1900% 찍었다구요?? 레알임?? 개오지네....;;;; 빨리좀 알려주지...ㅠㅠ 성투해요~

작성자: 공과사님     작성일시:

ㅋㅋㅋㅋ 미친놈아 빨리 알려 줬어야지.... ㅠㅠ 1900%면 인생 바뀌었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