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투 테크놀로지스, 국내 최대 규모 블록체인 허브 '업그라운드(Upground)' 런칭

작성자: 이클이클님    작성일시: 작성일2018-03-28 16:07:01    조회: 92회    댓글: 0

블록체인 전문 기술기업 ‘액트투 테크놀로지스’는 한화금융계열사와 함께 블록체인 관련 기업 지원 및 양성을 위한 블록체인 허브 ‘업그라운드(Upground)’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초대 대표는 한승환씨로 정해졌다.

업그라운드는 액트투 테크놀로지스와 한화의 역량을 토대로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조성하고, 참여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허브의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계획이다. 업그라운드의 주요 활동영역은 리서치·컨설팅, 기술컨설팅·도입, 블록체인 경제구조 설계, 교육·인프라 제공 등 다양하다. 업계에서는 업그라운드가 블록체인 산업 내 다양성을 넓히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승환 씨는 다수의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 및 기업들의 파운더 및 어드바이저로 활동하면서 블록체인 관련 기업의 발굴 및 육성, 기술 자문 등의 업무를 활발히 수행해 온 대표적인 업계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업그라운드 측은 “현재 국내외 대기업을 포함한 다수의 기업 및 기관들이 업그라운드에 참여 의사를 밝혀왔다”며 “오랜 시간 쌓아온 기술적 전문성과 네트워크로 우리나라 블록체인 의 건강한 토대를 구축하는 데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액트투 테크놀로지스와 협업하는 한화금융계열사는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으로 구성되어 있다. 양사는 오는 4월 중에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한화 드림플러스에서 업계 전문가 그룹과 함께 ‘업그라운드 런칭 기념식’을 열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